남북 천생연분 결혼정보
고객상담안내
 
작성일 : 15-09-08 13:04
결혼 후에도 대화하기 힘든 남자 유형 15가지
 글쓴이 : 인연
조회 : 471  

연애 때는 결점도 매력으로 보인다. 가족이나 친구가 그 사람의 결점을 지적하면 "내가 고칠 수 있을거야. 난 자신있어" 라며 반박한다. "그 사람은 그게 매력이야." "남자가 다 그렇지"
"결혼하면 달라져" 등의 말로 남자를 위해 변명까지 한다. 그러나 결혼 후 현실에 부딪히면 그 남자의 결점은 스트레스의 원인이 된다.
다음과 같은 유형의 남자들과는 결혼해도 대화가 안된다. 결혼은 피하는 것이 좋다

1. 마음이 꼬인 남자
공부나 일을 잘하고 예술세계를 열어가는 것도 다 자신감이 원동력이 되어야 최고까지 간다. 자신감 없는 남자는 아무것도 못하면서 열듬감만 많다. 남자들이 일반적으로 갖고 있는 자존심과 열등감이 뒤섞여 마음이 꼬인 상대는 피하라, 꼬인 사람은 아무리 좋은 말도 비꼬아서 받아들이기 때문에 대화가 안된다. 이런 남자는 결혼 후 아내를 질리게 한다.

2. 타인을 우습게 여기는 남자
타인을 우습게 여기는 남자는 결혼 후 아내도 우습게 여길 확률이 높다. 타인을 우습게 여긴다는 것은 남을 이해할 만한 인성을 갖추지 못했다는 증거다.

3. 술주정 심한 남자
남자들은 고지식해서 한번 굳어진 버릇은 웬만해서는 못 고친다. '결혼하면 정신 차리고 고치겠지'라고 기대해봐야 소용없다. 나쁜 술버릇은 결혼하면 긴장이 풀려 더 심해졌으면 심해졌지 고쳐지지 않는다.

4. 자기 관리에 전혀 신경 안쓰는 남자
자기관리는 못하면 사회생화을 잘할 수 없다. 타인을 의식하지 않고 꾀죄죄한 차림으로 다니거나 칠칠맞게 자기 물건을 흘리고 다니는 사람은 어디서도 환영받지 못한다. 사최란 타인과 더불어 사는 조직이기때문에, 자기관리는 타인을 위한 배려이기도 하다. 자기관리를 못하는 사람은 남을 배려할 줄도 모른다. 따라서 이런 남자는 결혼해도 가족을 배려하기 힘들 것이다. 결혼 후 자기만 위해 달라는 이기주의자로 변할수 있다.

5. 돈을 우습게 아는 남자
돈은 생명이 있어서 자기를 아껴주는 사람을 따라 다닌다는 말이 있다. 돈을 우습게 아는 남자는 돈이 따르지 않아 가난하게 살기 쉽다. 그리고 이런 사람은 쓸 돈은 써야 한다고 생각해 카드 빚 같은것을 쉽게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다 감당하고 평생을 사랑할 자신이 없는 한, 이런 남자는 사양하는 것이 좋다

6. 안 끼는 데가 없는 남자
연애 때는 나서기 좋아하고 친구가 많은 남자가 멋져 보인다. 그러나 그런 남자는 자기 실속을 차릴 줄 모르고, 빚 보증을 서거나 도와 달라는사람을 다 도와주려다가 패가망신하기 쉽다. 친구가 많은것은 좋지만, 친구와의 관계에서도 자기 절제를 할 줄 아는 남자라야 가족을 고생시키지 않는다.

7. 표현할줄 모르는 남자
표현은 습관이다. 사용하지 않던 말은 여간해선 입에서 나오지 않는다. 연애 때 표현이 부족한 남자는 결혼 후에는 점점 더 많이 줄어들어 답답한 남편이 될 가능성이 높다. 결혼 후 남편이 제때에 "고맙다","사랑한다"라고 말하지 않아도 우울증에 빠지지 않을 자신이 있다면 이런 남자와 결혼하라.

8.고마워할 줄 모르는 남자
잘해주어도 고마워할 줄 모르고 당연하게 받아들이는 남자는 결혼후 아내가 집에서 고생해도 신경을 쓰지 않을 것이다. 이런 남자는 부모가 너무 위해가면서 길러, 자기가 받는 것은 당연하고 자기가 주는 것은 대단하다는 의식이 강하다.

9. 성질나면 물불 안 가리는 남자
성격이 급하고 자기 하고 싶은 일은 물불 안 가리고 하는 강한 남자는 결혼 전에는 남자답고 멋있어 보인다. 하지만 결혼 후에는 폭군이 될 가능성이 높다. 이런남자는 감정을 다스릴 줄 몰라 아내를 때리거나, 심하면 아이들에게도 폭혁을 행사하는 아버지가 될 가능성이 크다.

10.허풍 센 남자
사회적 서열을 중요시하는 남자들은 자신의 지위를 높여보려고 허풍을 떤다. 그러나 허풍이 너무 심하면 주변의 신용을 얻지 못한다. 상대편 말이 어디까지 진실인지를 따져가면서 결혼 생활이 행복할 수 있겠는지를 생각해보면, 왜 이런 남자를 피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11. 듣지 않고 자기 말만하는 남자
남의 말을 귀담아듣지 않고 자기 말만 하는 남자는 대체로 이기적이다. 결혼 후에는 아내 의견을 무시하고 자기 멋대로 행동할 가능성이 높다. 더 늦기전에 정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12. 책임을 전가하는 남자
남자의 사냥꾼 뇌 모드에서 가장 긍정적인 부분이 바로 책임감이다. 책임감이 없다면 남자로서 쓸모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책임감이 없을 뿐 아니라, 심지어 자신의 잘못도 남의 책임으로 떠 넘기는 남자는 머지않아 당신의 무거운 짐이 된다.

13. 약속을 잘 지키지 않는 남자
데이트 시간을 어기거나 전화 약속을 자주 잊어버리는 남자는 사회적 신용도 좋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가정에서 시간 개념을 배우지 않았거나 사회 질서를 지키는 일에 익숙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데이트 중에 약속을 자주 깨는 남자가 결혼 후라고 해서 약속을 잘 지킨다는 보장은 없다. 이런 남자와의 결혼은 신중하게 고려해라.

14. 눈치 없는 남자
때와 장소를 가리지 못하고 아무데서나 불쑥 할 말, 안 할말 다 해버리는 남자는 사회에서 환영받기 힘들다. 사회적 지위가 높으면 고급정보를 많이 갖게 되고, 고급정보일수록 기밀사항이 많아 함부로 누설하는 사람에게는 맡기지 않기 때문이다. 아무 데서나 눈치없이 말하는 남자가 솔직해서 매력적 일지는 모르지만, 사회 적응에 문제가 있어 결혼 후 가정 결제를 믿고 맡기기 힘들다.

15. 잘 씻지 않는 남자
씻는 것은 어릴때부터 습관을 들여야 한다. 어려서 들이지 못한 습관은 결혼 후에도 들이기 어렵다. 잘 씻지 않는 남자가 사회에서 중책을 맡기는 어려울 것이다.


 
   
 

상호 : 남북천생연분결혼정보 | 사업자등록번호 : 109-12-67261
국내결혼중개업신고번호 : 서울-구로-국내-15-0007 | 메일 hoj2727@naver.com
인허가보증보험증권번호 : 100-000-2014-0119-4285 호 | 대표자 : 하윤예 | 팩스 : 02-3663-8556
전화번호 : 02-3663-8555 |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61 104동 1002호 홈플러스건물 10층 2호
Copyright © 남남북녀.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