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 천생연분 결혼정보
고객상담안내
 
작성일 : 15-09-08 13:05
결혼 후에도 대화하기 힘든 여자 유형 15가지
 글쓴이 : 인연
조회 : 547  

남자들은 연애에 빠지면 여자들보다 더 이성을 잃는다. 여자를 잘 못 사귀어 사회 생활이나 부모와의 관계마저 깨져 불행해지는 남자들도 있다. 하지만 결혼을 해도 대화가 힘든 여자 유형과 사랑에 빠지지 않도록 미리 조심하면 불행을 막을수 있다.

1. 명품에 살고 죽는 여자
명풍이 좋기는 누구나 마찬가지다. 그러나 명품이 아니면 안 된다며 명품에 살고 죽는 여자는 허영심 때문에 남자를 곤경에 빠뜨릴 가능성이 높다. 결혼 후에도 소비 습관을 버리지 못해 남편을 괴롭힐 것이다. 특히 명품에 매달리는 사라들은 열등의식이 강해 명품으로  그 열등감을 위장하려는 의식을 가졌건, 내세우기 곤란한 신분을 위장하려는 목적이 있을 가능성도 높다. 그녀가 당신을 속이고 있지 않은지 냉정하게 살펴보라.

2. 노골적으로 선물을 사달라는 여자
가정 교육을 제대로 받은 집 딸은 남자에게 물건을 사달라는 말을 하지 않는다. 남자의 사냥꾼 뇌 모드는 여자에게 대가 없이 물건을 주지 않는다는 사실을 부모로부터 배워 알고 있기 때문이다. 남자는 대체로 성적 대가로 물건을 준다. 따라서 서슴없이 남자에게 물건을 사달라고 말하는 여자는 부모에게서 제대로 된 성교육을 받지 않고 자랐을 가능성이 높다. 이런 여자들은 부부 관계의 신의를 쉽게 저버려 남편에게 큰 상처를 입힐 수 있다.

3. 돈 씀씀이가 너무 크거나 쩨쩨한 여자
결혼 생활 갈등 중 반 이상이 돈 때문에 일어난다. 결혼하면 대체로 여자가 가계운영을 맡기 때문에, 아내의 돈 씀씀이가 너무 헤프면 살림이 엉망이 된다. 반면 아내의 돈 씀씀이가 너무 쩨쩨하면 경조사 등에 소홀해 친인척 관계에서 갈등을 일으킬 수 있다.

4. 자기 할 일은 안하고 남에게 시키기만 하는 여자
어디 가나 귀찮은 일은 남에게 미루고 외모만 꾸미는 얌체 같은 여자들이 있다. 이런 여자는 여자들 사회에선 절대 환영받지 못한다. 결혼하면 시어머니를 분노케하고, 시누이와도 끊임없는 갈등을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잘못하면 전업 주부가 되어서도 가사 노동을 전적으로 남편에게 미룰 가능성도 높다.

5. 미안해할 줄 모르는 여자
잘못을 저지르고도 미안해할 줄 모르는 여자에게는 대개 기본적인 도덕 관념이 없을 가능성이 크다. 겨혼 후에는 남편의 주변 사람들에게 자주 결례를 범할 수 있으며, 그것이 결례라는 사실조차 몰라 남편의 앞길을 막을 수 있다.

6. 뻔한 거짓말을 천연덕스럽게 잘하는 여자
허영심 많은 여자는 자신을 위장하거나 돋보이게 하려고 뻔한 거짓말을 양심의 가책도 없이 잘한다. 성장 과정에서 양심을 조절하는 자아가 성장하지 못해 위선적인 생활에 익숙한 것이다. 이런 여자는 신용을 잃어 고립되기 쉬우며, 심한 경우엔 함부로 돈을 빌려 쓰고 갚지 않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7. 성생활을 죄악으로 보는 여자
너무 종교적이거나 인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성생활을 죄악시하는 여자는 남자를 괴롭힐 수 있다. 불감증이 있거나 성적 센스가 무뎌 남편의 욕구를 동물적인 것이라고 몰아세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여자는 결혼 전에는 순결해 보여 좋을 수 있지만, 결혼 후에는 성생활에 트러블을 일으켜 남편을 외롭게 할 수 있다. 당신이 섹스 파트너와 아내를 따로 둘 수 없다면 이런 여자와의 결혼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8. 자주 바람을 맞히는 여자
남자와의 약속을 자주 어기는 여자는 결혼 후 남편을 우습게 여길 가능성이 높다. 남자에게는 무조건 튕겨야 한다는 잘못된 사고방식 때문에 제멋대로 굴 가능성이 높고, 남편이 통제하기 어려운 아내가 되기 쉽다. 결혼 생활에서도 남편의 사정을 고려하지 않고 멋대로 행동할 가능성이 높다.

9. 너무 용의주도하고 완벽한 여자
청소를 해도 반짝반짝 윤이 나야하고, 책꽂이의 책도 반드시 줄이 맞아야 직성이 풀리는 여자는 남자의 털털하고 자유로운 기분을 이해하지 못해 남편의 사소한 행동을 제약하지 쉽다. 살림을 할 때는 정리 정돈을 잘해 좋을 수 있겠지만, 당신이 결혼으로 구하는 것이 청소부가 아니라면 이런 여자는 당신을 너무 피곤하게 할 것이다.

10. 남 외모를 탓하는 여자
다른 여자의 외모나 탓하고 흉보는 여자들은 자기 책임을 다하지 않으면서 남 탓만 하는 유형의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 결혼하면 모든 책임을 남편에게전가하고, 자기는 편하게 살려고 할 가능성이 많은 여자다.

11. 남의 험담을 즐기는 여자
뒷말을 많이 하는 것도 습관이다. 평소 남의 험담을 즐기는 여자는 이미 그런 습관을 가지고 있는 여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런 여자는 결혼 후에도 시댁 식구나 주위 사람에 대한 뒷말이 많아 갈등이 끊이지 않게 할 수 있으며, 이웃에 대한 뒷말로 말썽을 일으켜 주변에서 좋지 앟은 평판을 얻을 수 있다.

12. 부끄러워할 줄 모르는 여자
부끄러움을 모르는 여자는 뻔한 잘못을 저지르고도 미안해할 줄 모른다. 그 때문에 이웃이나 주변과 갈등을 일으킬 수 있으며, 남에게 미움받고 따돌림당하기도 쉽다. 결혼하면 부부는 같은 인격의 사람으로 취급당한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13. 상대방에 면받 주기를 서슴지 않는 여자
너무 똑똑하고 자기 주장이 강한 여자는 남에게 면박 주는 것을 서슴지 않는다. 그러나 면박을 받은 사람은 상처를 입고 언제든 보복하려 할 것이다. 이런 여자는 적이 많고 인간관계가 좋지 않아 결혼하면 남편에게도 좋은 아내 역할을 하기 힘들다.

14. 매사를 돈으로 환산하는 여자
남이 입은 옷이나 남의 살심살이를 보면 가장 먼저 "얼마짜리냐?"라고 붇는 여자들은 셈이 빨라 부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메사를 돈으로 환산하기 때문에, 남편이 돈을 못 벌면 남편도 무시할 가능성이 높다. 또 남들에게 미움받을 확률도 크다. 당신이 아주 부자가 아닌 한 피하는 것이 좋다.

15. 자기 주변을 정리할 줄 모르는 여자
벗은 옷가지, 마시고 난 음료수 컵 등을 정리할 줄 모르는 여자는 결혼 후 가정을 엉망으로 만들 가능성이 높다. 기본적인 파수꾼 역활을 배우지 못해 사냥꾼 뇌 모드의 남편을 끝없이 괴롭힐 수 있다.


 
   
 

상호 : 남북천생연분결혼정보 | 사업자등록번호 : 109-12-67261
국내결혼중개업신고번호 : 서울-구로-국내-15-0007 | 메일 hoj2727@naver.com
인허가보증보험증권번호 : 100-000-2014-0119-4285 호 | 대표자 : 하윤예 | 팩스 : 02-3663-8556
전화번호 : 02-3663-8555 |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61 104동 1002호 홈플러스건물 10층 2호
Copyright © 남남북녀.All Rights Reserved.